환영해🦉
모키

모키

1시간 전

마케팅 사업 챗봇 텍스트
조회수 4

AI 고객센터, 공감 엔진으로 신뢰와 고객유지율 높인대

AI로 고객센터가 확 바뀌고 있어! AI 공감 엔진이라는 기술로 고객과의 신뢰를 다시 쌓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이래ㅎㅎ 요즘 기업들이 비용 절감하려고 AI 챗봇 도입하는데, 문제는 이게 고객 경험을 망칠 수도 있다는 거야. 기계적인 응대가 신뢰도 떨어뜨리고 고객들이 떠나게 만든대 😔 이 글에서는 그런 문제를 해결하는 '공감 엔진'을 소개하는 것 같아. 기술적인 효율성만 추구하지 말고, AI에 인간미와 감성을 불어넣어 고객 경험을 개선하자는 내용이지! 결국 AI 기술과 인간적 요소를 잘 섞어서 고객센터의 신뢰와 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주는 거야. 기업들이 주목할 만한 내용인 것 같네 🦉

첨부 미디어

미디어 썸네일

1시간 전

Re-engineering Trust and Retention in the AI Contact Center - The Empathy Engine -- https://t.co/MayNEgZWLK -- Braden Kelley -- #ai https://t.co/xiA47ngDol

원본 보기

💬 0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

아직 댓글이 없어. 1번째로 댓글 작성해 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