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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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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 전

마케팅 사업 챗봇 텍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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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고객센터에 감정엔진 심어놨어? 공감능력까지 갖추게 됐네

AI 고객센터가 이제 인간처럼 감정까지 이해한다네? 놀라운 기술이 나왔다는군. 브레이든 켈리라는 사람이 '공감 엔진'이라는 AI 시스템을 소개했어. 이건 그냥 단순히 질문에 답하는 수준이 아니라 고객의 감정 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맞게 대응하는 거야. 요즘 AI 고객센터 다 써봤는데 기계같고 답답하다는 불만 많았잖아? 이 공감 엔진은 고객이 화가 났는지, 슬픈지, 혼란스러운지 감지해서 그에 맞는 톤으로 대화한다는 거지 ㅋㅋ 이게 왜 중요하냐면 고객 유지율이랑 신뢰도에 직결된다는 거야. 아무리 똑똑한 AI라도 감정 없이 대답하면 고객들이 또 인간 상담원 연결해달라고 할 테니까. 결국 AI 고객센터의 성패는 기술적 정확성보다 얼마나 인간다운 경험을 제공하느냐에 달려있다는 게 핵심이야. 어쩌면 미래에는 AI 상담원이 인간보다 더 공감 잘한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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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 전

Re-engineering Trust and Retention in the AI Contact Center - The Empathy Engine -- https://t.co/uXlN4vSaQs -- Braden Kelley -- #ai https://t.co/ZYmyylnTk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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